UA-197918691-1 킹덤시계 쇼핑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U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watch sto

[watch sto

[watch story]

게시판 상세
제목 시계 오래 착용하기위한 보관요령,,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9-29 13:17: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4
 

01. 시계의 세척
케이스는 사용하는 도중에 상처가 나거나 마모되어 도금이 벗겨지게 되므로, 그 부분에 붙은 땀이나 오물 및 수분을 오래 방치하면 녹이 생기거나 packing이 약해집니다. 밴드도 땀이나 오물 그리고 수분이 붙어있기 쉬워서, Y셔츠가 더러워지거나 팔목이 불결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땀이나 오물 및 수분이 붙어 있을 경우에는 부드럽고 흡수성이 좋은 헝겊 또는 부드러운 칫솔로 가볍게 씻어 주십시오.



02. 가죽밴드의 취급
피부에 부드럽게 감기는 가죽밴드를 오래도록 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밴드는 속옷처럼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므로, 사용 도중에 땀이나 먼지로 더러워집니다. 땀에 젖었을 때에는 부드럽고 습기를 잘 빨아들이는 헝겊으로 가볍게 수분을 닦아 주십시오. 또한 바람이 잘 통하는 장소에 두십시오. 더욱 조심할 것은 땀에 젖은 시계를 작은 용기(상자나 통)에 밀폐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직접적으로 햇빛을 쪼이면 변색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장시간 태양 빛에 방치하지 마십시오.



03. 금속밴드의 취급
스테인리스스틸소재의 밴드라도, 밴드사이에 쌓였던 땀이나 오염물질에 의해 녹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땀을 흘렸던 때에는 오염되거나 녹이 발생할 수 있고, 의류의 소매등에 노랗게 더럽히는 원인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시계는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고급품에 사용되고 있는 블록 밴드는 치밀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땀이나 오염이 쌓이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이와 같은 금속 밴드의 경우에는, 정기적인 손질이 필요합니다.



04. 전지교환
아나로그 쿼츠의 경우 2초운침, 디지털쿼츠의 경우 표시의 점멸이 시작되면 전지의 수명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으로 알고 전지를 교환하여 주십시오. 이 전지수명 종료 예고기능(BLD)이 가동되면 1주일 정도는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하게 됩니다만, 어떤 것은 기간이 더 짧은 것도 있습니다. 전지교환을 할 때에는 "Watch용 전지"로 알맞은 규격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전지를 넣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사항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시계가 움직이지 않거나 멈춘다.( 예:은전지 1.55V를 사용하는 시계에 수은전지 1.35V를 조립하였을 때)
- 라이트(light)를 켰을 때 액정표시가 희미해진다. (예: 디지털쿼츠에 아나로그용 전지를 넣었을 때)
- 전지수명이 소정의 기간보다 짧아진다.


시계의 건강진단이라고 생각하고 전지교환 시, 또는 2,3년에 한번 정도는 점검을 받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윤활유상태,전지의 누액상태,수분이나 땀의 침입여부를 알게되어 아주 오랫동안 극히 정상적인 상태에서 시계를 애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02-6097-4710.   MON-FRI 09:00-18:00 SAT/SUN/HOLIDAY OFF
BANK INFO   국민 000000-00-000000 홍길동   신한 000000-00-000000 홍길동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